한스킨, 5월 가정의 달 맞이 스페셜 션물세트 선봬

한스킨, 5월 가정의 달 맞이 스페셜 션물세트 선봬

기사승인 2015-05-08 10:47:55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한스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베스트셀러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으로 다양하게 구성된 스페셜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한스킨 가정의 달 스페셜 선물 세트는 황금 달팽이, 골드 캐비어 성분이 함유된 프리미엄 스킨케어 제품부터 2030 남성, 여성을 위한 스킨케어 세트 등으로 구성됐으며, 고마움을 전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부모님, 선생님 등 중년 여성층에게 선물할 아이템으로는 노화된 피부를 위한 고급 원료의 프리미엄 스킨케어를 제안한다. 한스킨 ‘로얄 골든 스네일 리뉴잉 스킨케어 세트’는 황금 달팽이에서 추출한 점액과 골드, 캐비어 성분이 피부 안팎을 튼튼하게 잡아주는 프리미엄 라인으로, 5월 한 달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골든 스네일 리뉴잉 세럼’, ‘로얄 골든 스네일 리뉴잉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6만원대.


‘바이오 오리진 포 맨 스킨케어 세트‘는 블랙베리, 흑효모 꿀 발효수 등 남성 피부에 맞는 블랙 추출물이 함유되어 이상적인 남성 피부결을 되찾게 해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기능성 라인이다. ‘바이오 오리진 스킨 포 맨(145ml/30ml)’, ‘바이오 오리진 로션 포 맨(145ml/30ml)’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4만 7000원대.

간편한 스킨케어와 가벼운 베이스 메이크업을 원하는 2030 여성을 위해서는 한스킨 ‘바이오 오리진 더 스페셜 세트’를 추천할 만하다. 이 세트는 피부의 수분결(Radiant), 촘촘결(Refined), 탄력결(Resilient)을 케어하여 본연의 타고난 아름다운 피부로 가꾸어주는 ‘바이오 오리진 더 스킨(130ml)’, ‘바이오 오리진 더 로션(130ml)’, ‘바이오 오리진 디 앰플 세럼(45ml)’, ‘블레미쉬커버(12g)’로 구성됐다. 가격 7만4000원대.

한스킨 보은의 달 선물세트는 한스킨 이대 매장, 전국 주요 백화점 및 한스킨 공식 홈페이지 (http://www.hanskin.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kuh@kukinews.com
kuh@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