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은 8일 광화문 본사에서 총 10명의 20대 중국인 유학생과 함께 ‘더페이스샵 중국인 소비자 모니터’ 1기 발대식 진행했다. 더페이스샵은 향후 최대 수출 시장으로 기대되는 중국 로컬 시장 및 연간 한국을 방문하는 6백 만 ‘요우커’를 겨냥한 마케팅을 강화하고자 이번 조직을 출범했다.
‘더페이스샵 중국인 소비자 모니터’ 1기는 월 2회 자사 개발 시제품에 대한 품평 및 국내 시장 조사, 월 1회 중국 로컬 시장 내 화장품 트렌드 및 자/타사 제품에 대한 중국인 소비자 평가 등 모니터링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며, 더페이스샵은 향후 제품 개발 및 마케팅에 모니터링 의견을 적극 반영, 중국 현지 시장 및 6백 만 ‘요우커’ 타깃 마케팅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kuh@kukinews.com
[쿠키영상] 대세 걸그룹 EXID 데뷔부터 현재까지 '한편의 드라마'
[쿠키영상] 유기견을 이유없이 폭행하는 사람들 '반려견을 버리지 마세요'
[쿠키영상] 김여사 없는 세상, 가능할까?... ""무질서 속의 질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