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오픈한 매장은 ㈜블랙야크의 블랙야크와 블랙야크키즈, 마모트와 함께 ㈜동진레저의 마운티아 등 고객들이 효율적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각각 특색이 다른 총 4개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았다.
브랜드 별로 보면, 블랙야크와 블랙야크 키즈는 1층과 2층, 약 600m2의 대형 매장에 재정비된 라인업과 다양한 기능, 디자인의 제품이 마련됐다. 2층에 위치한 마모트는 미국 본토 아웃도어의 특징을 살린 인테리어와 소품을 선보인다. 또한, 적극적인 캠핑용품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블랙야크와 마운티아는 1층과 2층에 각각 캠핑 특화 존을 배치했다.
한편, 블랙야크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전속모델 사인회를 비롯,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과 럭키 박스(랜덤 구성된 자사제품), 할인 및 특가 기획전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사인회는 29일, 블랙야크 전속모델 조인성을 시작으로 내달 5일에는 마운티아 전속모델 주원의 사인회가 열릴 예정이다. 또 11일에는 블랙야크가 후원하는 쉐보레 레이싱팀의 이재우 감독과 안재모 선수의 사인회도 진행된다. kuh@kukinews.com
[쿠키영상] '수염 덥수룩' 남자 댄서가 킬힐 신고 추는 비욘세 댄스...""여자보다 섹시한""
[쿠키영상] 여자들은 울퉁불퉁 근육질의 남자 몸매를 좋아할까?...사회적 실험""
[쿠키영상] 16년 동안 매일 셀카를 찍어온 남자...5800여 장을 한편의 영상으로 엮는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