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중남미 시장 스마트 TV 캠페인 1억5000뷰 조회수

삼성전자, 중남미 시장 스마트 TV 캠페인 1억5000뷰 조회수

기사승인 2015-06-03 11:23:55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삼성전자가 중남미 시장을 대상으로 제작한 스마트TV 디지털 캠페인 '올웨이즈 온(Always on)'이 1억5000뷰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

올웨이즈 온 캠페인은 발레리나를 꿈꾸는 딸을 향한 싱글 대디의 사랑 편과 집과 멀리 떨어져 있는 아빠의 생일을 준비하는 아들의 사랑에 대한 스토리를 감성적으로 그려냈다.

싱글 대디 1편은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1월까지 8주간 중남미에서 7000만뷰를, 아빠 사랑 2편은 올해 3월부터 4월까지 8주간 중남미에서만 8000만뷰를 돌파하는 등 총 2개 시리즈 조회수를 모두 합치면 1억5000뷰를 넘어선다. kuh@kukinews.com

[쿠키영상] '볼이라도 내놔~ 쪽쪽쪽' 배고픈 신생아의 깜찍 먹방(?)


[쿠키영상] “우습게 본 거위, 결코 만만치 않았다” 날아오른 거위와 일전 치른 남성의 이야기


[쿠키영상] 생각으로 작동하는 로봇 의수…'영화 터미네이터의 사이보그 팔처럼'
kuh@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