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웨이즈 온 캠페인은 발레리나를 꿈꾸는 딸을 향한 싱글 대디의 사랑 편과 집과 멀리 떨어져 있는 아빠의 생일을 준비하는 아들의 사랑에 대한 스토리를 감성적으로 그려냈다.
싱글 대디 1편은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1월까지 8주간 중남미에서 7000만뷰를, 아빠 사랑 2편은 올해 3월부터 4월까지 8주간 중남미에서만 8000만뷰를 돌파하는 등 총 2개 시리즈 조회수를 모두 합치면 1억5000뷰를 넘어선다. kuh@kukinews.com
[쿠키영상] '볼이라도 내놔~ 쪽쪽쪽' 배고픈 신생아의 깜찍 먹방(?)
[쿠키영상] “우습게 본 거위, 결코 만만치 않았다” 날아오른 거위와 일전 치른 남성의 이야기
[쿠키영상] 생각으로 작동하는 로봇 의수…'영화 터미네이터의 사이보그 팔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