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션싱크는 지난 1주년 때보다 약 2000대 이상 판매 성장했고,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누적 판매량은 2014년 동기간 대비 약 65% 늘었다.
특히 모션싱크는 출시부터 지금까지 판매 돌풍을 일으키며 국내 40만원 이상 프리미엄 청소기 시장을 약 5배 이상 성장시켰고, 삼성 자체 집계 기준으로 60% 이상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삼성 프리미엄 청소기 '모션싱크'는 본체와 바퀴가 따로 움직이는 '본체회전' 구조를 갖춰 민첩하게 회전하고 부드럽게 이동하며, 업그레이드 된 사이클론포스 멀티 기술로 더욱 강력한 흡입력과 지속성을 자랑한다.
한편 삼성전자는 ‘모션싱크’ 출시 2주년을 기념해 오는 6월 말까지 특별한 가격에 모션싱크를 구매할 수 있는 ‘히트 모델 특별전'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오는 10일부터 3주간 삼전전자 가전 페이스북에서 모션싱크의 인기비결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모션싱크 콤팩트’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kuh@kukinews.com
[쿠키영상] 새끼를 지키기 위해 악어와 맞선 멧돼지
[쿠키영상] '풍만한 몸매 끝판왕'…두 미녀 모델의 대결
'커플 스킨십 사진' 인스타그램에서 대유행...키스신, 베드신 '화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