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구현화 기자] LG생활건강은 클렌징을 위해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클렌징 큐레이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렌징 전문 브랜드 ‘마케리마케(MAKEREMAKE)’를 30일 출시했다.
‘마케리마케’는 건강하고 올바른 피부를 위한 클렌징의 방법을 전하면서, 개별 고객 피부에 맞춘 클렌징 제품을 찾을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클렌징 큐레이터’ 서비스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화이의 클렌징 노하우를 바탕으로, 온라인 상에서 개별적인 클렌징 피부 컨설팅을 설계해준다.
LG생활건강은 ‘마케리마케’ 브랜드 홈페이지 및 국내 주요 온라인 종합쇼핑몰에서 차별화된 클렌저제품 13종을 출시한다. 클렌징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는 중국 온라인몰을 겨냥해 티몰글로벌, JD닷컴 등 역직구몰에서도 동시에 신제품을 출시한다.
대표 제품인 ‘마케리마케 클라우드 올인원 클렌저’는 마치 구름처럼 몽글몽글한 제형의 제품으로, 독자적인 클라우드 공법으로 수분을 꽉 채워 만들었다. 이중세안이 필요 없는 깨끗한 세정력의 저자극 올인원 클렌저다. kuh@kukinews.com
[쿠키영상] '인형과 싸우는데 다들 너무 진지해'…일본 프로레슬링
[쿠키영상] '신비주의 탈피?' 근황 공개한 이영애 "아내-엄마로 행복한 시간"...화보에서 행복이 뚝뚝!
[쿠키영상] "자전거 도로에 주차하면 안돼"…차를 번쩍 들어올린 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