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구현화 기자] 프랑스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가 지난 27일 중국 내 브랜드 인지도을 다지기 위해 진행한 ‘루이까또즈 브랜드 탄생 35주년 기념 파티’가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28일 밝혔다.
중국 상하이에 위치한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중국 바이어와 유통사, 미디어, 패션 유명인사 등 총 650명이 참여했다. 브랜드 탄생 35년 동안 이어온 브랜드 가치를 반영한 ‘변하지 않는 빛’(Perpetual Light, LOUIS QUATORZE)이라는 주제로 ▲VIP 리셉션 ▲포토타임 ▲빛 퍼포먼스 오프닝 ▲2016 S/S 컬렉션 런웨이 △애프터 파티 등이 약 3시간 동안 진행됐다.
루이까또즈는 이번 행사에서 2016 S/S 컬렉션을 선보였으며, 브랜드 최초로 자체 제작한 의상도 발표했다. 브랜드 모티브인 태양왕 루이 14세가 이룩한 ‘빛’(Light)의 예술에 영감을 받아 제작된 2016 S/S 컬렉션은 제품의 요소마다 빛의 예술을 오마주로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실제 런웨이에서는 베류사유 궁전의 조감도에서 볼 수 있는 기하학적 문양을 새로운 퀄팅기법과 패턴으로 적용한 제품들이 등장했으며, 중국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채도 높은 컬러와 장식 요소들이 돋보이는 중국 전용 제품 등도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2016 S/S 시즌 컨셉을 반영한 의상이 컬렉션 제품과 조화를 이뤄 더욱 풍성한 런웨이를 완성했다. kuh@kukinews.com
[왜떴을까?] 강용석 불륜스캔들 '도도맘' 김미나/유키스 동호 11월 결혼/풍선껌 정려원 라디오피디 박명수
당신을 공포로 몰아넣을 '후덜덜' 할로윈 분장
"숨이 멎을 것만 같죠?" 아슬아슬 누드슬립 선보인 설경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