쓱 광고 노출기간이었던 1일~10일까지 SSG닷컴 매출을 살펴본 결과, 전체 매출이 전년대비 20% 가량 신장했고 신세계몰과 이마트몰이 각각 23%, 17%으로 고루 신장했다. SSG닷컴의 매출신장률이 지난해 12월 2.6%에 머물었던 것과 비교하면 규모가 크다.
또 SSG닷컴 총 매출 중에서 20%에 육박하는 매출이 신규 고객에 의해 발생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SSG닷컴의 매출 대박은 쓱 광고로 인해 유입된 신규 고객들이 해피 바이러스와 오반장 등 신세계, 이마트 단독 특가 상품들을 집중적으로 구매한 결과로 볼 수 있다. 신세계몰의 경우 5개 상품 중에 3개 상품이 설화수 세트, 라푸마 다운재킷,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LG 핸디스틱 청소기 등 해피 바이러스 상품으로 나타났다.
또한 첫 구매고객 대상으로 백화점몰과 이마트몰에서 모두 쓸 수 있는 20% 왕쿠폰과 쿠폰 사용시 구매 금액의 30%를 돌려주는 페이백 (최대 1만원) 이벤트, 또 모든 고객들에게 백화점몰과 이마트몰 5종 쿠폰세트까지 더해 혜택을 늘렸다. kuh@kukinews.com
[쿠키영상] 출생연도가 다른 '기적의' 쌍둥이 남매..."누나는 2015년생, 동생은 2016년생?"
[쿠키영상] 송일국 삼둥이, '장영실' 카메오로 출연해 눈물의 연기..."정말로 놀라서 우는 듯"
[쿠키영상] '착시'란게 볼수록 신기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