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콕’이란 ‘생활에 필요한 상품을 롯데가 콕 집어 제안한다’는 의미로 롯데그룹의 핵심 전략인 ‘옴니 채널 전략’을 활용해 4개사의 온·오프라인에서 공통된 상품을 동일한 가격에 판매하는 공동 마케팅이다.
일반적으로 상품의 가격은 각 유통사의 가격 정책이나 행사 테마, 주기 등에 따라 서로 다르기 마련이지만 이번 ‘엘.콕’행사의 첫 진행을 통해 롯데그룹의 유통 4개사는 소비자에게 동일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뒀다.
이번에 첫 진행되는 ‘엘.콕’행사는 이달 25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진행되며 테마는 ‘베이비 페어’로 4개사는 21개 유아용품에 대한 공동 할인에 들어간다. 대표 품목으로 남양 임페리얼 XO 분유(3입, 1~4단계), 매일 앱솔루트명작(3입, 1~4단계), 파스퇴르 귀한 산양분유(3입, 1~3단계)를 포함, 하기스 매직 팬티 기저귀 및 아토마일드 물티슈 등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kuh@kukinews.com
[쿠키영상] 공중화장실 변기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남성을 목격한다면? (몰카)
[쿠키영상] 막무가내 고집부린 여성, 경찰에게 제압 당해
[쿠키토이] '딸기주스 만드는 믹서기 목욕놀이' 콩순이-티나 언니가 콩콩이 목욕시키기에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