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구현화 기자] 이른 더위에 선케어 등 여름 관련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브랜드숍 미샤는 5월 3주차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등 선케어 제품 매출이 전주 대비 14% 증가했다고 밝혔다.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미샤 프리미엄 알로에 수딩젤’은 43%, 데오드란트 제품인 ‘드라이 액션 데오 스틱’ 과 ‘드라이 액션 데오 스프레이’는 각각 70%와 64% 매출이 증가했다.
패션 업계에서도 때이른 여름 바람이 거세다. 금강제화의 ‘르느와르 플랫 플랫폼 샌들’등 5월 3주차 샌들 판매량은 2주차에 비해 4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온라인 오픈 마켓인 옥션에 따르면 5월 3주차 래시가드와 서핑슈트의 판매는 전주 대비 17% 증가했다. 유아동 수영복과 물놀이 용품은 75%, 선글라스 관련 제품은 60%가 각각 증가했다. kuh@kukinews.cm
[쿠키영상] 김새롬, 남편 이찬오 '외도 논란'에 "괜찮아"…'여사친도 될까 말깐데 무릎에 앉히고 백허그?'
[쿠키영상] 슈주 강인, 벤츠 음주운전 사고-경찰 조사만 두 번째..."역시 사람은 바뀌지 않아"
[쿠키영상] '한 몸에 머리가 둘?' 착시 댄스 눈길...흑백 의상 덕분에 착시 효과 제대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