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화장품 성분 분석해주는 '착한성분 프로젝트' 실시

11번가, 화장품 성분 분석해주는 '착한성분 프로젝트' 실시

기사승인 2016-10-07 17:41:57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SK플래닛 11번가가 제품성분, 제품력, 가격 등이 우수한 화장품들을 모아 비교분석, 검증하는  ‘착한성분 화장품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특히 뷰티디렉터 피현정과 함께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 행사는 매월 정해진 주제에 맞는 대표 브랜드 상품 2~30여 종을 모아놓고 판매처, 공식홈, 성분분석 앱(App), 패키지 등의 전성분을 꼼꼼히 체크하여 파라벤, 피이지, 미네랄오일, 비에이치티, 향료 등의 알레르기 및 주의성분 유무를 가려내고 각 성분별 함량, 제품의 성능, 가격 등을 비교분석하게 된다.

소비자들은 별도의 성분확인 절차 필요 없이, 11번가 기획전을 통해 전문가가 검증한 ‘착한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다.

11번가와 단독 콜라보하게 된 피현정은 글로벌 뷰티어워드 심사위원이자 대한민국 1세대 뷰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국내 최초 화장품 성분 순위 유투브 채널인 ‘디렉터파이’를 올해 3월부터 운영하고 있으며, 8만1천여 명의 구독자 보유, 누적 조회수 330만이 넘는 파워 뷰티유투버다.

오는 10월 9일까지 실시하는 첫 번째 ‘가을 립스틱편’에서는 가을 립스틱과 펜슬 20종을 분석해 피현정이 선정한 ‘TOP OF TOP’, ‘합격’ 레벨의 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구현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