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구현화 기자]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가 SPC그룹과 손잡고 간편결제시스템 스마일페이 혜택을 강화한다. 상시적인 적립 혜택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해피포인트앱 내 이베이코리아 간편결제시스템 스마일페이를 이용해 SPC 매장에서 결제 시 결제금액의 2%를 스마일캐시로 적립해준다. 주문 건당 최대 5000원으로, 결제 7일 후 바로 적립된다. 해피포인트 5%와 스마일캐시 2%를 합해 최대 7%까지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마일캐시 2% 적립은 상시 혜택이며 해피포인트 5% 적립은 행사 상품에 따라 상이할 수 있다.
4월 말일까지 '파리의 아침'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 시 5000원 상당의 아침 세트 메뉴를 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햄치즈 크라상 세트', '스크램블 베이글 세트', '햄에그 머핀 세트', '햄에그 토스트 세트' 총 4가지 세트에 적용되며 2% 스마일캐시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10일부터 5월까지는 던킨도너츠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던킨도너츠 핫샌드위치콤보를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시간에 따라 1500원(오전 11시 전), 1000원(오전 11시 이후)을 할인해준다. ‘페페로니 포카차 콤보’, ‘베이컨에그 잉글리쉬머핀 콤보’ 등 9가지 인기메뉴를 혜택가와 더불어 2% 적립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는 지난해 8월부터 SPC그룹과 함께 스마일페이-해피포인트 제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베이코리아 간편결제서비스 스마일페이를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등 SPC그룹 계열 브랜드 매장에서 해피포인트앱을 통해 사용할 수 있다. 현재 BC, KB국민, 롯데, 외환, 우리, 하나, 현대카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제휴카드를 늘려나가고 있다.
이베이코리아 지경민 O2O사업팀장은 "보다 편리한 쇼핑환경을 만들자는 취지로 시작한 스마일페이 서비스에 적립, 할인 등 추가적인 혜택을 점점 강화하고 있다”며 “파리바게뜨 등에서 스마일페이의 편리함으로 사용 고객이 증가하는 만큼 SPC그룹의 다양한 브랜드들과 앞으로 공동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