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구현화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펩시(PEPSI)와의 협업을 통해 선보인 콜라보 컬렉션 인기가 뜨겁다.
4월 초 공식 론칭 직후부터 일부 품목이 품절 사례를 빚는 등 인기를 얻은 데 이어, 한정판 패키지 이벤트 또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23일 현대백화점 중동점에서 진행된 '휠라X펩시 스페셜데이'는 휠라X펩시 콜라보 티셔츠와 휠라 미러 선글라스, 한정판 전용 패키지(로고 바스켓) 등으로 구성한 '스페셜 패키지'를 티셔츠 한 장 가격(5만 3000원)에 100개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다섯 시간 전부터 줄이 늘어섰으며, 이벤트 시작 직후 준비한 한정 패키지 물량이 전량 소진된 데 이어, 추가 입고된 휠라 X 펩시 콜라보 컬렉션 중 일부 아이템은 또다시 완판됐다.
휠라 관계자는 "휠라 X 펩시 콜라보 제품을 비롯, 최근 휠라에 보내주시는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휠라X펩시 콜라보 아이템은 티셔츠, 원피스 등을 포함한 의류는 물론, 슈즈, 액세서리까지 풀 컬렉션으로 구성됐으며, 조기 완판 아이템에 대해 현재 리오더가 진행 중인 상태다.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