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퓨처파이트’, ‘인피니티 워’ 두 번째 업데이트

‘마블 퓨처파이트’, ‘인피니티 워’ 두 번째 업데이트

기사승인 2018-05-31 11:40:35

넷마블은 31일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영화 속 유니폼 8종과 악당 보스를 추가하는 두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새로 유니폼이 추가된 캐릭터는 첫 번째 업데이트에 포함되지 않은 ‘헐크버스터’, ‘워머신’, ‘스칼렛 위치’, ‘닥터 스트레인지’, ‘스타 로드’, ‘로켓 라쿤’, ‘컬 옵시디언’, ‘에보니 모’ 등 8인이다.

‘월드 보스 얼티밋’ 콘텐츠에 새로운 보스 캐릭터도 등장한다. 영화에 등장하는 ‘블랙 오더’ 군단의 ‘컬 옵시디언’와 ‘코르버스 글레이브’를 새로운 보스 캐릭터로 등장시켰다.

영웅 성장 요소도 더해졌다. 지난 업데이트에서 새로운 영웅 성장 요소로 선보인 ‘잠재력’을 스타 로드, 로켓 라쿤 등 7명의 캐릭터에 추가로 적용했다. ‘아이언맨’, ‘스파이더맨’의 티어-3 승급과 이에 따른 새로운 얼티밋 스킬도 추가했다.

이 밖에 ‘쉴드’ 개발실의 ‘차원 이동기’와 ‘차원 상점’ UI(이용자 인터페이스)를 개선하고 새로운 임무 수행과 보상 시스템을 적용했다. 차원 이동기의 레벨을 상승시키면 ‘신화’ 등급까지의 임무를 수행할 수 있으며 보상으로 신규 재화인 토큰을 획득해 차원 상점에서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이승원 넷마블 웨스턴 담당 부사장은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개봉에 맞춰 실시한 첫 번째 업데이트가 이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며 “두 번째 업데이트에서는 더 많은 영웅에 새로운 유니폼과 잠재력 시스템 적용해 다양한 이용자에게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