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새롭게 리뉴얼 한 명동1호점은 도시적 감성을 추구하고, 남들과 다른 유니크한 감성을 추구하는 쇼퍼를 위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기존 로드샵 카테고리의 구분을 탈피하고 새로운 형식의 레이아웃을 적용해 기능별로 라인을 분류하고 메이크업/펀/베스트에 맞춰 각 존별로 Look&Style의 개성을 부여하는 등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다양한 뷰티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꾸며진 것이 특징이다. kuh@kukinews.com
[쿠키영상] “내 눈이 호강하네!” 나이스 비키니 걸과 빅 피쉬
[쿠키영상] “춤까지 춰?”...놀라운 훌라후프 실력 뽐내는 소녀
[쿠키영상] ‘영상 전문가 아빠가 만든 SF 홈비디오’ 기다리고 기다리던 3탄 대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