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는 지난 16일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에서 개최된 2015년 한국소비자학회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대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2007년 제정된 소비자대상은 사단법인 한국소비자학회가 매년 소비자 복지 및 권익 증진, 고객행복에 크게 기여한 기관이나 기업 1~3개를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이다.
LF는 소비자 지향적인 상품 및 서비스 개발과 마케팅 전략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와 경영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하며 패션업계를 선도해 나가고 있는 점을 인정 받아 이 상을 수상했다.
김영찬 소비자학회 회장은 “LF는 소비자지향 패션산업 선도전략을 실현함으로써 타기업에 귀감이 되고 있으며, 옴니채널 구축에 대한 분명한 비전을 제시하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고 말했다.
LF 마케팅실장 이관섭 상무는 “소비자학 분야 최고 권위의 상을 업계 처음으로 수상하게 되어 더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면서 “이번 소비자 대상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여 고객의 삶을 향상시키는 미래 생활문화기업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kuh@kukinews.com
[쿠키영상] ‘그것이 알고싶다’ 엽기토끼 사건 피해자 “웃으며 죽여 버린다고 했다”...피자 배달부 제보
[쿠키영상] '비키니 차림의 여성들이 한데 뒤엉켜'…이색 축구 경기
[쿠키영상] 표범 vs 악어, 물속 사투의 승자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