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상거래연구센터에 따르면 중국 내 역직구족이 구입한 해외상품은 2013년 13조원에서 지난해 39조원으로 1년 새 3배 성장했다. 2018년에는 180조원으로 역직구 시장은 폭발적으로 성장할 전망이다. 특히 중국 내 산아제한정책이 완화되면서 유아복, 유아 화장품, 기저귀 등 관련 시장의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는 가운데, 한국 유아 용품 브랜드를 선호하는 중국맘들의 역직구 행렬은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이에 제로투세븐은 중국 역직구족을 겨냥한 중국어 온라인 쇼핑몰(CN.0to7.com)을 11월초 오픈 할 예정이다. 해당 쇼핑몰은 국내 제로투세븐닷컴 회원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500여 개의 베스트상품을 우선적으로 판매하며, 현재 국내 제로투세븐닷컴에서 판매되고 있는 임신, 출산, 육아와 관련된 다양한 상품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또 제로투세븐은 알리페이 한국 에이전트이며, 국제운송 차이니아오 공식 파트너인 한국 ICB와 손잡고 쇼핑몰 내에 ‘알리페이 이패스(Alipay ePass)’를 도입해 중국 고객들도 상품을 간편하게 주문, 결제, 배송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고객들은 사이트에 접속해 알리페이를 통해 간편하고 안전하게 결제한 뒤, 별도 배송대행 업체 없이 제품을 직접 집으로 받을 수 있다. 단, 국제운송비와 관세는 고객이 부담한다. kuh@kukinews.com
‘해피투게더3’, 유재석도 인정한 이상우의 ‘욕정템’은 과연?
[쿠키영상] “어... 뭐지?” 사냥하다 당황한 표범
[쿠키영상] '가슴 댄스' 사라 엑스 밀스의 새로운 도전…플레이보이 섹시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