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구현화 기자] 금강제화의 가을 신상품 ‘랜드로바 하이드로’ 캐쥬얼화가 인기몰이 중이다.
29일 금강제화에 따르면 지난 8월 출시한 랜드로바 하이드로가 매월 1만 켤레 판매되며 초도물량 3만 켤레가 3개월 만에 완판을 앞둔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금강제화가 예상한 월 판매량 6000 켤레에 비해 40% 이상 많은 수치다. 또한 7종으로 출시된 랜드로바 하이드로 모델 가운데 브라운 컬러의 슬립온 모델은(아래 사진)는 10월 금강제화의 캐쥬얼화 판매순위 가운데 1위에 올랐으며, 블랙, 블루 등 다른 컬러의 모델 역시 상위 5위권 내에 3개를 차지하고 있다.
이 같은 랜드로바 하이드로의 인기는 200g의 가벼운 무게, 발 아치(발바닥에 움푹 파인 부분)를 받쳐주는 아치 서포트, 발꿈치의 충격을 완화시켜주는 쿠션기능 등 편안한 신발이 갖춰야 할 기본요소에 통기, 미끄럼 방지, 투습, 내구성, 항균, 항취 등 다양한 기능을 접목한 신발을 1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서라고 금강제화 측은 분석했다.
금강제화는 랜드로바 하이드로의 인기가 겨울을 앞둔 11월 말까지 계속 될 것으로 예상해 5천 켤레를 추가 제작에 들어갔다. 또한 랜드로바 하이드로의 판매 신장세를 겨울까지 이어가기 위해 12가지 기능에 고어텍스 소재까지 접목해 업그레이드한 랜드로바 하이드로 처카 부츠도 출시하기로 했다. kuh@kukinews.com
[왜떴을까?] 강용석 불륜스캔들 '도도맘' 김미나/유키스 동호 11월 결혼/풍선껌 정려원 라디오피디 박명수
당신을 공포로 몰아넣을 '후덜덜' 할로윈 분장
"숨이 멎을 것만 같죠?" 아슬아슬 누드슬립 선보인 설경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