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니크, 롭스 입점...젊은 소비자 공략한다

크리니크, 롭스 입점...젊은 소비자 공략한다

기사승인 2015-11-03 15:47:55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크리니크가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롭스에 입점한다고 3일 밝혔다. 롭스는 롯데쇼핑의 헬스 & 뷰티 사업부에서 운영하는 드러그 스토어다.

롭스 입점은 기존 고객 대상으로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강화함과 동시에, 새로운 소비자 특히 젊은 층들이 이용하는 여러 유통 채널 등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시도다.

이를 위해 젊은 층의 유동인구가 특히 많은 위치의 롭스 가로수길 점에 입점하며, 제품군 또한 기존과 차별화한다. 귀여운 사이즈와 패키지의 ‘미니’ 시리즈를 특별히 선보이는 등, 젊은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제품들을 선정해 판매할 예정이다.

크리니크 브랜드 제너럴 매니저 김정미 이사는 “기존에 크리니크를 많이 이용해 주시는 중요한 채널인 백화점 고객분들에게 서비스 경험 차별화 및 강화를 진행함과 동시에, 또한 새로운 소비자나 특히 젊은 층이 이용하는 채널에서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에 롭스에 입점하게 됐다”고 말했다. kuh@kukinews.com

[쿠키영상] '저글링의 여왕' 발이 손인지 손이 발인지, 위가 아래인지 아래가 위인지?

[쿠키영상] 누드모델을 360도로 그려낸 그림들...영상으로 연결하면 '신기하다'

[쿠키영상] 3.5미터 악어를 해치운 상어라면 그 크기는?

kuh@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