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 아티스트 키도(Kiddo)의 ‘인터라켄 피규어’는 센터폴의 인기 신제품이자 ‘원빈 다운’으로 불리우는 도심형 해비다운 ‘인터라켄’을 착용하고 있다. 총 4가지 버전으로 컬러별 인터라켄 스타일을 통해 개성있는 ‘아웃고어(Outgoer) 룩’을 선보인다. 미니어처 사이즈로 제작한 ‘인터라켄’은 4포켓 야상형 디자인과 후드 퍼 및 지퍼 등의 디테일을 그대로 재현해 마치 카탈로그 속 원빈이 그대로 튀어나온듯한 고퀄리티가 돋보인다.
센터폴은 ‘센터폴X키도(Kiddo)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인터라켄 피규어’를 11월부터 약 2달간 센터폴 전국 주요 매장에 전시, 순회할 계획이다. 지난 9일부터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내 전시를 시작했으며, 12월에는 서울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이벤트도 마련했다. 인터라켄 피규어 4종이 전시된 매장을 방문해 인증샷을 촬영하고 자신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달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피규어가 착용한 해비다운 ‘인터라켄’을 증정할 예정이다. kuh@kukinews.com
나인뮤지스 컴백 초읽기... 혜미-소진 스포일러 영상 깜짝 공개 “잠이 왜 안 오지?”
[쿠키영상] 일광욕 즐기다 웬 날벼락! 재규어에게 기습당한 악어
[쿠키영상] '2년 8개월 만에 컴백'…섹시 걸그룹 라니아-데몬스트레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