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스탁이 발표하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1월부터 11월까지 22개 업종, 236개 품목의 대표 브랜드 1,000여개를 대상으로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조사지수(30%)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이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2013년 69위, 2014년 49위에 선정된 것에 이어 올해는 5계단 상승한 44위를 기록했다. 이는 3년 연속으로 의류·패션 브랜드들 중에서 가장 높은 순위로 업계 최고의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노스페이스는 아웃도어 본질에 충실한 혁신적인 기술력의 제품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공신력 있는 각종 브랜드 가치평가 지표들에서 아웃도어 부문 1위를 차지하며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노스페이스는 올 3월에 발표된 ‘2015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는 아웃도어 부문 8년 연속 1위를 차지했고, 같은 달 ‘201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와 올 9월 21일에 발표된 ‘2015 국가고객만족도(NCSI)’에서 각각 아웃도어 부문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kuh@kukinews.com
[쿠키영상] 삐뚤빼뚤 앞니가 교정되어 가는 6개월의 '타임 랩스'
[쿠키영상] '창밖을 봐!' 병실에서만 지내는 백혈병 소녀를 위한 특별한 선물
[쿠키영상] '상상 그 이상' 미국 포르노 처음 본 한국 남성들의 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