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무역의 날’ 행사는 무역의 균형발전과 무역입국 의지를 다지기 위해 제정한 법정 기념일로 수출확대와 해외시장 개척 등에 공헌한 유공자에 대해 ‘정부 포상’ 및 ‘수출의 탑’이 수여된다.
산성앨엔에스는 화장품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 주력상품인 마스크팩을 필두로 중국시장의 성공적 안착과 더불어 미국, 베트남, 스위스 등 다양한 시장 확대 등을 통해 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도약했다.
2013년부터 올해까지 매년 약 300~500%의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는 산성앨엔에스의 화장품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은 지난 2013년도 무역의 날에는 100만불 수출의 탑을, 2014년도에는 3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데 이어 올해는 1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함으로써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입지를 다졌다.
한편, 산성앨엔에스 김진구 대표이사는 리더스코스메틱 브랜드로 K-뷰티를 전세계에 전파하고 있는 공로를 높게 평가 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kuh@kukinews.com
[쿠키영상] 20년 동안 쇠사슬에 묶여 지내던 '서커스단 퓨마'가 해방되는 날
[쿠키영상] '귀여움 두 배~♥' 아빠의 통기타 연주에 맞춰 춤추는 쌍둥이 자매
[쿠키영상] "머리 좀 쓸 줄 아네!" 지능적인 범고래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