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 빅뱅 승리, 20억 사기 혐의로 여가수 신 씨 고소... 신 씨 누구인가 봤더니!
그룹 빅뱅의 승리가 사기 혐의로 선배 여가수 신 모 씨를 고소했습니다.
어제(4일) 채널A의 단독 보도에 따르면, 승리는 지난해 12월 29일 20억 원대 부동산 사기 혐의로 여가수 신 씨를 검찰에 고소했는데요.
지난 2014년 평소 친분이 있었던 신 씨의 제안으로 20억 원을 투자한 승리는
이후 부동산 투자법인 출자금으로 5천만 원을 추가로 투자했습니다.
하지만 신씨는 잠적한 것으로 알려졌고, 투자금을 돌려받지 못한 승리는 고소를 결정했는데요.
신 씨는 지난 2003년에 데뷔한 솔로 여가수로, 다수의 매체에서 그녀의 실명을 공개했습니다.
누리꾼들은 안타깝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는데요.
mi****
피해자 승리만 부각되는 게 아니라 이렇게 가해자 이름이 나와야한다고 생각함. 승리 피해당한 것도 억울한데 괜히 욕만 먹잖아. 아무 잘못 없이...
bo****
누군가해서 찾아 봤더니, 죄다 옷 벗고 찍은 사진이 대부분... 각설하고, 한두 푼도 아니고 20억이라니... 참 무섭고, 한심한 여자...!
db****
진짜 봐주지 말고 제대로 처벌해라...
op****
여태까지 번 돈 꼭 찾길 바라요.
wl****
통장에 돈이 없으면 100% 돌려받지 못한다.
jj****
그러고도 자선행사 열어서 기부하고... 충격 클 텐데 대단... 일 잘 해결되길...
승리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소송은 승리 개인적인 차원에서 제기한 것”이라면서도 “소속사 차원에서 공동 대응할 것”이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빅뱅 승리, 20억 사기 당했다… 여가수 신씨 고소
엄마부대 “한국 더 강한 나라 되도록 위안부 할머니들 희생해 달라”
‘주먹질’에 퇴장하는 한국 역도의 ‘얼굴’…사재혁 자격정지 10년, 사실상 선수생활 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