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로보트 태권브이 리턴즈 체험전
현대백화점은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목동점 7층 문화홀에서 '로보트 태권브이 리턴즈' 체험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처험전에서는 3m 인터렉티브 태권브이 2종과 2m 피규어10여개가 전시되고, 태권브이 가상 체험존, 태권브이 라이딩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된다. 행사 기간 동안 각 층에 숨겨진 1976 태권브이 4종을 모두 찾은 고객에게는 엽서를 증정한다. 아울러 태권브이 색칠 놀이, 종이인형 만들기, 모션인식 놀이, 태권브이 에어바운스 등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지난 10일부터 판교점 10층에서 진행 중인 '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 체험전'은 시작 4일만에 2만명이 방문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4~10세 아동을 동반한 30~40대 고객 비중이 80%에 달했다. 또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했을 때 유아동복(18.9%), 스포츠(12.1%) 등 아동 고객들이 선호하는 상품군의 매출이 호조를 보였고, 식당가(11.4%), F&B(12.1%)도 높은 신장률을 기록했다.
신세계 경기점 리뉴얼 오픈...을밀대, 백년옥 입점
올해 개점 10주년을 맞은 신세계 경기점이 이달 28일 식당가와 식품관의 전면 리뉴얼을 마쳤다. 지상 7층에 총 1,330평 (약 4,400㎡) 규모로 새롭게 선보이는 식당가는 개점 이후 10년만에 첫 리뉴얼이다. 백화점에서 볼 수 없었던 전통의 유명 노포(老鋪)평양냉면 전문점 ‘을밀대’와 서초동 두부 전문점 ‘백년옥’이 백화점 최초로 입점한다. 강남에서 크림카레우동으로 유명한 일본 가정식 전문점 ‘토끼정’과 홍대 수제버거 전문점 ‘아이엠어버거’가 입점하고, 태국 요리 전문점 ‘콘타이’도 들어서 태국 현지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다. 글로벌 중식 전문점 ‘피에프창’도 입점했다. 우선 남녀노소 사랑받는 디저트 존에서는 이태원에서 크림 크로아상으로 유명한 베이커리 전문점 ‘르푸도레’가 백화점에 처음 들어오고 ‘일명 마약과자’로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도쿄 밀크 치즈팩토리’가 지역최초로 입점한다.
G마켓, 여름 패션 상품 릴레이 세일
G마켓이 8월 6일까지 ‘릴레이 세일, 텐텐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남녀 의류, 슈즈, 화장품 등 여름 패션상품을 최대 73% 할인 판매하고, 할인쿠폰 증정과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날짜별로 여성의류, 패션잡화, 뷰티, 슈즈, 남성의류 등 총 5가지의 패션뷰티 카테고리를 선정, 최대 73% 할인가에 릴레이 판매한다. 카테고리 테마별로 10% 할인쿠폰도 제공되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오는 26일까지 ‘여성의류’ 베스트10을 선보이는데, ‘SOUP 원피스, 블라우스’(쿠폰 적용가 9720원~), ‘퍼스트제이 린넨원피스’(쿠폰 적용가 1만7,010원), ‘에이블린 티셔츠’(쿠폰 적용가 5,310원)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27일부터 29일까지는 ‘패션잡화’를, 30일부터 8월 1일까지는 ‘뷰티’, 8월 2일부터 4일까지는 ‘슈즈’, 8월 5일과 6일은 ‘남성의류’ BEST10을 각각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10% 할인쿠폰은 관련 테마 프로모션 기간 내에 ID당 총 3회 발급 가능하며, 쿠폰 할인 금액은 테마별로 상이하다.
옥션, 여름 화장품 세일
오는 30일까지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대전인 ‘뷰티풀데이즈(Beauty Full Days)’를 열고, 인기제품들을 최대 70% 할인 혜택가에 선보인다. 옥션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여행, 나들이, 레포츠 등 상황에 맞는 다양한 선케어 상품은 물론 바캉스 이후 피부 진정을 도와줄 기초 상품들을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선별해 제안한다. 설화수, 헤라 등에 적용할 수 있는 아모레퍼시픽 명품 ‘20% 쿠폰’과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등 프리미엄 브랜드에 적용되는 ‘20% 쿠폰’을 비롯해 해피바스와 일리 구매 시 사용 가능한 ‘2000원 쿠폰’, ‘1000원 쿠폰’도 지급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외에도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로드샵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바캉스 특집을 맞아 더페이스샵의 수분/선/애프터 스킨케어 등 인기 상품들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전용 20% 쿠폰도 제공한다. 또 이니스프리, 어퓨, 미샤, 네이처리퍼블릭 등 주요 로드샵의 뷰티제품들도 최대 50% 할인할 예정이다.
티몬, '오늘의 반한 딜' 실시
티몬이 생활, 식품, 육아, 홈/키친 등 4개 카테고리에서 상반기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구매한 상품 100개를 선정해 파격 할인 판매하는 ‘난 네게 반했어’ 기획전을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 주목할 내용은 매일 2개의 상품을 ‘오늘의 반한 딜’로 선정해 한정수량을 반값에 깜짝 판매한다. 초창기 소셜커머스에서 매일 하나씩 새로운 상품을 반값에 판매하던 방식을 차용했다. 여기에 매일 아침 10시에 상반기 결산세일 상품을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타임 쿠폰도 선착순 2만명에게 제공한다. 구매 금액대별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타임쿠폰은 ‘오늘의 반한딜’에도 적용할 수 있어 중복할인을 받을 수 있다.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