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인기 가전, 디지털제품을 한 곳에 모은 ‘2018 신학기 대전’을 다음달 8일까지 진행한다.
고객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인기 선물아이템부터 신학기 준비 필수품까지 쿠팡이 선별한 인기 브랜드의 약 220여개의 가전, 디지털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높이기 위해 ‘로켓배송 즉시할인관’, ‘브랜드관’ 등 다양한 테마별 전문관을 준비했다.
‘로켓배송 즉시할인관’에서는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최대 1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신학기 인기 선물 아이템 노트북, 휴대하기 간편한 태블릿/PC, 다양한 용도의 모니터, 과제준비 필수아이템 프린터/복합기, 선없이 간편한 스피커/음향기기, 자료 저장을 위한 외장하드 등 총 6개 카테고리로 제품을 구분해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간편하게 구매하고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
브랜드별 대표상품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브랜드관’도 살펴볼 수 있다. 이 곳에서는 삼성, LG, 캐논, 한성컴퓨터, 아콘 등 국내외 유명 가전 및 디지털제품 브랜드의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는 압도적인 성능에 S펜 기능을 더한 프리미엄 컨버터블 노트북 '삼성 노트북 Pen'을 1백 79만원대에, 800만화소의 후면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고 휴대성이 뛰어난 '삼성전자 갤럭시 탭 A 8.0 태블릿 PC'를 26만원대에 찾아볼 수 있다.
또 21:9의 넓은 종횡비를 지원하는 울트라와이드 모니터 'LG전자 울트라와이드 게이밍모니터'를 74만원대에, 얇은 두께로 휴대가 간편하고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와 자동 백업 기능을 갖춘 ‘삼성외장하드H3(1TB, 파우치 포함)’를 9만 6천원대에 판매한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