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풍경 렌즈에 담고 무료 일본온천여행 떠나볼까
일본 규슈지방의 유명 관광지 사가현이 우호교류협정도시 전라남도가 개최 중인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출전을 기념해 10월 20일까지 ‘내가 발견한 그린 포토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포토 콘테스트는 매력 가득한 일본 사가현과 전라남도의 아름다운 녹음과 자연을 주제로 한 사진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지원분야는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장 내 사가현 정원 부문 ▲사가현 부문 ▲전라남도 부문 3가지로 나뉘며, 해당 지역의 푸른 자연을 찍은 사진이면 된다. 응모는 이벤트 페이지(=www.saga-jeonnam.com/korea)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제목, 촬영장소, 국적, 이름을 기입한 후 이메일 주소 ‘photo@saga-jeonnam.com’로 보내면 된다.
이번 콘테스트는 일본 사가현과 전라남도의 아름다운 녹음과 자연을 주제로 한 사진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지원분야는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장 내 사가현 정원 부문 ▲사가현 부문 ▲전라남도 3가지로 나뉜다. 응모는 이벤트 홈페이지(=www.saga-jeonnam.com/korea)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이메일 ‘photo@saga-jeonnam.com’에 제목, 촬영장소, 국적, 이름을 기입한 후 보내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심사를 거쳐 11월 상순에 발표, 선발된 응모자에게는 사가현 우레시노 온천 2박3일 커플여행권(1명), 아리타 도자기(3명)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일본 사가현 관계자는 “사람들에게 미소를 전하는 사진이나 감동을 전하는 사진 등 사가현과 전라남도, 그리고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의 매력을 전할 수 있는 프로와 아마추어 사진가들의 다양한 작품의 응모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진행 중인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장 내에 설치된 사가현 정원 및 홍보부스에서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사가현 관광을 소개, 부스 내 이벤트 등을 통해 기념품을 증정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민우 인턴기자 smw@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