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상자 이세준 “오랜 팬과 결혼” 러브스토리 공개

유리상자 이세준 “오랜 팬과 결혼” 러브스토리 공개

기사승인 2015-02-10 15:29:59

[쿠키뉴스=민수미 기자] 유리상자 멤버 가수 이세준이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세준은 11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MBN 음악 토크쇼 ‘청춘가’에 출연해 학창 시절부터 열혈팬이었던 아내와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세준은 “신인 시절 라디오에 고정 출연을 했는데 출연하는 날짜에 맞춰 편지와 수제 과자를 매주 선물하는 팬이 있었다. 당시 팬의 이름은 알지 못했고 팬카페 아이디가 ‘세준 바라기’였다”고 밝혔다.

이어 “이후 한 지방 공연에서 우연히 그 팬을 만나게 됐는데 이마에 여드름이 난 풋풋한 여고생이더라. 신인 때부터 응원했던 팬이라 CD에 사인도 해주고 가볍게 이야기도 나누며 고마움을 표했다”며 “그렇게 몇 년이 지나고 어느 날 대학로에서 밥을 먹고 있는데 어떤 여성이 어깨를 툭 치며 아는 체하더라. 한참 동안 어리둥절해 하다 불현듯 그때 그 팬임을 떠올렸다. 소녀에서 숙녀로 변한 모습에 깜짝 놀랐고 아름다운 미모에 또 한 번 감탄했다”고 말했다.

이세준은 “무엇보다 아내가 내가 하는 일에 대해 100% 이해해주고 응원해준다는 점이 가장 좋다. 아내는 아직도 내 음악을 세상 누구보다 제일 좋아해 주는 고마운 사람이다. 그래서 내가 노래를 만들면 가장 먼저 들려주는 사람이 아내다”라고 전했다.

이세준의 자세한 러브스토리는 11일 오후 8시40분 방송된다.
min@kmib.co.kr
민수미 기자 기자
min@kmib.co.kr
민수미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