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폴 CPX라인, 판매량 '방긋'

센터폴 CPX라인, 판매량 '방긋'

기사승인 2015-06-04 16:20:55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CENTER POLE)’이 올해 첫 선을 보인 ‘CPX 라인’의 공급물량 비중이 10%인데 반해 판매수량 비중은 15%를 보이고 있다고 4일 밝혔다.

특히 CPX의 인기 품목인 ‘CPX 남녀 방풍재킷’과 ‘CPX 반팔 집업 티셔츠’는 초도 물량 대비 70% 이상의 판매율을 보이며, 본격적인 여름을 대비해 추가 리오더에 들어갔다. 센터폴 CPX 라인은 스포츠와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기능성 의류다.

센터폴 마케팅전략팀 박일호 팀장은 “최근 도심 속 가벼운 트레킹부터 액티브한 스포츠까지 폭 넓게 즐길 수 있는 크로스오버 제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고 밝혔다. kuh@kukinews.com

[쿠키영상] 새끼를 지키기 위해 악어와 맞선 멧돼지


[쿠키영상] '풍만한 몸매 끝판왕'…두 미녀 모델의 대결


'커플 스킨십 사진' 인스타그램에서 대유행...키스신, 베드신 '화끈'
kuh@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