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안은 올해 봄여름 상품 중 베이직한 스타일의 타운라인 물량을 소폭 줄이고, 블루라인 비중을 전년 대비 120% 늘렸다. 블루라인은 6월 현재까지 전년 동기간 대비 매출 150% 신장세를 보여 고무적이다.
인디안 블루라인은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한 제품들로 구성, 패션에서도 다운 에이징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타깃으로 잡았다. 이러한 방향에 맞춰 평상 시 캐주얼 비즈니스 룩 및 여행, 출장 등의 트래블 룩에 어울리는 셔츠, 재킷, 팬츠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kuh@kukinews.com
[쿠키영상] "돈 세는 기계야? 손이야?" 1초에 지폐 5장씩 세어 넘기는 중국 여인
[쿠키영상] 딸의 코를 훔쳐간 아빠, 되레 고마워하는 딸 보며 빙그레~ "이 맛에 딸 키우지"
[쿠키영상] '라면 정수기' 탐나지 않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