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캠페인 영상, 세계 광고제서 6개 부문 수상

노스페이스 캠페인 영상, 세계 광고제서 6개 부문 수상

기사승인 2015-06-19 10:04:55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노스페이스가 지난해 F/W시즌을 맞아 선보인 ‘다시 탐험 속으로’ 캠페인 영상이 세계 광고제인 ‘뉴욕페스티벌(New York Festival)’과 ‘클리오 스포츠 광고제(CLIO Sports Awards)’에서 총 6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뉴욕페스티벌에서는 ‘이벤트’, ‘제작 및 지원’, ‘바이럴 영상’, ‘바이럴 마케팅’ 및 ‘옥외광고’ 등 총 5개 부문에서 본상(Finalist)을 수상하였다.국내 기업 최초로 클리오 스포츠 광고제에서 ‘소비자 경험’ 부문 은상(Silver)을 수상했다.


‘다시 탐험 속으로’ 영상은 공개 43일만에 국내 브랜드 바이럴 영상 중 최초로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 현재까지 약 1225만(18일 기준)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노스페이스는 연이은 광고제 수상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노스페이스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시탐험속으로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kuh@kukinews.com

[쿠키영상] "국제적인 망신"…해외 누리꾼들의 조롱거리가 된 국내 축구선수의 추태


설경선 VS 조민영, 최고의 '비키니녀'는 누구?


"아들아~ 생일 축하해!" 엄마의 정성스런(?) '수세미 케이크'
kuh@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