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패션의 완성은 FFI 백팩?

여름휴가, 패션의 완성은 FFI 백팩?

기사승인 2015-06-24 18:02:56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가방 브랜드 FFI는 본격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진행한 여름 휴가철 갖고 싶은 상품 설문 조사에서 FFI의 백팩, 크로스백, 토트백이 인기 아이템으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FFI 측은 “소비자들은 FFI 가방이 가볍고 견고한 소재인 네오프렌 원단으로 만들어진 점에 주목하며 많은 소지품을 담아야 하는 휴가 특성상 무거움을 덜 수 있고 내구성이 있다는 것에 대해 호평했다”고 말했다.

네오프렌은 잠수복 소재로 사용되는 원단으로 일반 원단에 비해 가격은 비싸지만 부드러운 질감과 가벼운게 특징이다. 휴가철을 대비한 백팩과 크로스백 뿐만 아니라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은 토트백도 인기를 끌고 있다.

20년간 국내외 유명 핸드백 디자이너로 활동해 온 디자이너 조만기 씨가 설립한 (주)포이에마에서 선보인 FFI 가방은 강하면서도 부드럽고, 캐주얼하지만 최고 수준의 소재를 활용해 네오프렌 원단에 송아지 가죽을 덧대어 실용적이고도 패셔너블한 가방으로 탄생했다.

조만기 디자이너는 “새로운 소재에 새로운 영감을 그려 넣기 위한 연구를 거듭해 FFI 고유의 일러스트를 가방 위에 앉힐 수 있었다”고 말했다. kuh@kukinews.com
kuh@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