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샘소나이트에 따르면, 이달 1~3주 매출이 6월(직전월) 동기 대비 47% 상승했다.
지난달 26일 출시된 쌤소나이트의 ‘트루프레임(TRU-FRAME)’은 약 3주 만인 지난 19일까지 1,500개 판매량을 기록했다. 출시 첫 주 트루프레임의 판매 추이가 급증해 이미 리오더를 진행한 상태다.
이달 7일 시장에 선보여진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의 ‘자비스(ZAVIS)’는 지난 19일까지 약 2주만에 3,000여개 판매를 돌파, 어텀 레드 컬러의 경우 품절을 눈 앞에 두고 있다. 지난 18일부터 TV 광고와 캠페인이 시작되면서 매출은 더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두 제품의 판매속도는 기존 시즌 신상품 대비 약 2배가량 빠른 수치로, 쌤소나이트는 평균 40일 걸리는 판매량을 20일만에,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평균 30일간 판매하는 수량을 단 15일만에 소화했다. kuh@kukinews.com
[쿠키영상] "제가 한번 입어보겠습니다"…마이크로 비키니 착용법 설명하는 쇼핑몰 모델
[쿠키영상] "기린짜샤~ 덤벼덤벼!"
[쿠키영상] "파격적인 노출"…스텔라 '떨려요' 뮤직비디오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