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 오후2시 클럽 클리오 이대점(이화여대 정문에서 도보 2분거리)에서 진행하며, 사전 구매자 30명과 현장 선착순 방문객 40명, 총 7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팬사인회는 ‘공효진 눈썹 타투 아이템’ 으로 불리는 ‘클리오 틴티드 타투 킬브로우’ 의 광고 런칭 6개월만에 1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클리오의
뮤즈 공효진과 팬들이 가까이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진행한다.
'틴티드 타투 킬브로우'는 셀프 타투 펜과 강력한 워터프루프 브로우 마스카라가 합쳐진 듀얼 타입의 브로우 제품으로, 한번 슥-그려주면 최대 7일간 지속되는 타투 효과가 있다. 배우 공효진이 평소 자신의 애정템으로 밝혀 출시 이후 완판과 재입고를 반복하곤 했다. kuh@kukinews.com
[쿠키영상] "몸이 펑 터지는 남자?"…슬로우모션으로 포착한 찰나의 순간
[쿠키영상] '살아야 한다!' 암사자의 맹공격에 기지를 발휘한 버펄로
[쿠키영상] '불륜 스캔들' 강용석 홍콩 간 적 없다더니 출입국조회로 체류 사실 확인…대리인 "노코멘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