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휴게소, 스마트한 고객 만족도 조사 눈길

단양휴게소, 스마트한 고객 만족도 조사 눈길

기사승인 2015-08-26 16:21:55

[쿠키뉴스] 한국도로공사 중앙고속도로 단양(춘천방향)휴게소가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스마트폰을 활용한 고객 만족도 조사를 벌여 눈길을 끌고 있다.

단양휴게소는 오는 9월30일까지 휴게소 이용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도를 조사한다.

조사 항목은 고속도로 휴게소 방문시 주로 이용하는 시설과 직원들의 친절도, 휴게소에 바라는 점 등이다.

단양휴게소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설문 조사에 응할 수 있도록 기존의 질문지를 이용하는 설문조사 방식에서 벗어나 QR코드를 활용한 모바일 조사 방식을 도입했다.

또 고객 참여도를 높이기 위해 QR코드를 과자 등 간식류에 부착해 고객들에게 무료로 나눠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단양휴게소는 이번 설문조사 결과를 분석한 뒤 휴게소 운영에 적극 반영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방침이다.

단양휴게소 천경환 소장은 “고객 불편을 줄이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QR코드를 활용한 모바일 설문조사를 마련했다”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휴게소가 되겠다”고 말했다.
민수미 기자 기자
min@kmib.co.kr
민수미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