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대표 뷰티기업인 두 회사가 해외 뷰티쇼를 공동으로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양사는 한국과 중국의 뷰티산업 및 문화를 함께 교류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공동으로 기획했다. 2일 항저우를 시작으로 난징(5일) 등 중국 2개 도시에서 진행될 이번 행사를 통해 양사는 연예인 팬사인회, 메이크업쇼, 포토존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일 항저우에서 가장 큰 복합쇼핑몰 ‘인타임 시티(Intime city)’에서 열리는 행사에서 아모레퍼시픽은 중국 고객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는 대표 글로벌 브랜드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의 브랜드 전시관을 운영하여 제품 체험 기회를 마련한다. 또한, 라네즈 옴므 모델 ‘송재림’의 토크쇼를 진행한다.
LG생활건강은 ‘더페이스샵’의 중국시장 모델 김수현 팬사인회를 시작으로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궁중화장품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수려한’, 올해 새롭게 선보인 한방화장품 ‘더 사가 오브 수(The saga of 秀)’, ‘더페이스샵’ 등을 전시하고 중국관람객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5일 난징에 위치한 고급쇼핑몰 ‘완다 플라자(Wanda Plaza)’에서 열리는 행사에서 양사는 중국 소비자들에게 중국시장 전략제품을 알리고 프리미엄 제품 이미지 구축에 나설 계획이다. 이날 행사에는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모델 박신혜가 참석한다. kuh@kukinews.com
[쿠키영상] 하루만에 조회수 백만 돌파!…어떤 영상이길래?
[쿠키영상] "자는 척 해!" 인터폰 엄마 목소리에 일사불란하게 움직이는 쌍둥이
[쿠키영상] '시원하게 노출한 의상'…퍼펄즈(Purfles)-나쁜 짓 건희 직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