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에너지솔루션 인지도 높이기 위한 해외광고 실시

LG 에너지솔루션 인지도 높이기 위한 해외광고 실시

기사승인 2015-09-15 09:55:56
[쿠키뉴스=구현화 기자] LG가 에너지솔루션 사업의 해외 신인도 강화를 위한 해외 광고에 나섰다.

우선 지난 8일부터 오는 22일까지 하루 10만명 이상의 승객이 이용하는 미국 LA공항 국내선 터미널 36곳에 주목도가 높은 70인치 사이니지(Signage) 광고를 하고 있다.

이는 15일부터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Anaheim)에서 열리는 ‘솔라 파워 인터내셔날(Solar Power International)’ 기간에 맞춰 공항의 사이니지 광고를 통해 사업을 알리기 위한 것이다.

또 포춘(Fortune), 포브스(Forbes), 블룸버그(Bloomberg) 등 해외 유력 비즈니스 주월간지를 비롯해 솔라 인더스트리(Solar Industry), PV 매거진, 포톤 인터내셔날(Photon International) 등 에너지 전문지에도 광고를 게재했다.

LG는 이와 함께 에너지솔루션 사업의 밸류 체인(Value Chain)별 제품을 한 곳에 모아 소개한 영문 사이트(www.lgenergy.com)도 개설하고, 세계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갖춘 에너지솔루션 분야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이들을 활용한 국내외 실증 사례들을 소개한다.

한편 LG는 최근 출범한 한국전력공사의 ‘울릉도 친환경에너지 자립섬 조성사업’을 위한 특수목적법인에 참여하고, 제주특별자치도와 ‘글로벌 에코 플랫폼 제주’ 추진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는 등 에너지솔루션 역량을 결집해 관련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kuh@kukinews.com

[쿠키영상] '불사(不死)의 생명체' 세상에서 가장 오래 사는 동물들


[쿠키영상] 얼룩말의 '킥' 한 방으로 체면 구긴 사자


[쿠키영상] 1대4 수사자들 간의 혈투
kuh@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