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구현화 기자] 노스페이스를 전개하고 있는 영원아웃도어는 22일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5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2년 연속으로 아웃도어의류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대규모 면대면 조사를 통해 만족도를 평가한 만족지수다.
노스페이스를 전개하고 있는 영원아웃도어는 소비자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및 충성도 등 각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아웃도어의류 부문의 시상이 신설된 작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국가고객만족도 1위에 선정되었다.
영원아웃도어는 자체 개발한 혁신적 보온 충전재를 적용하여 국가대표 야외훈련에도 활용되는 ’VX재킷’을 비롯하여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 초경량 등산화의 트렌드를 몰고 온 ‘다이나믹 하이킹’, 업계 최초의 키즈 라인 및 데일리 아웃도어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선보였다. 또 업계 최초로 2018평창동계올림픽의 스포츠의류부문 공식후원사 선정 및 2020년까지의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kuh@kukinews.com
[쿠키영상] '부모도 인정한 커플?' 유연석-김지원, 8살 나이차 뛰어넘는 열애설...소속사 "확인 中"
[쿠키영상] 수지-이민호 결별설에 양측 소속사 "사실무근"...'기자들 때문에 제대로 만날 수 있겠나?"
[쿠키영상] 딩고 VS 캥거루 ‘싱거운 결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