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구현화 기자] 바슈롬코리아의 데일리 컬러렌즈 브랜드 내츄렐은 배우 이연희,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전 평창 동계올림픽 유치위원회 대변인 나승연과 함께 그녀들의 프리미엄 눈빛 스토리를 듣는 ‘내츄렐 멘토링 클래스’를 지난 1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내츄렐 멘토링 클래스는 외적인 아름다움을 위한 ‘뷰티 클래스’와 내적인 아름다움을 함께 갖출 수 있는 ‘멘토링 클래스’로 구성됐다. 뷰티 클래스는 메이크업계의 1인자 정샘물씨로부터 프리미엄 아이 메이크업 노하우를 들어볼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이어서 전 평창동계올림픽유치위원회 나승연 대변인의 프리미엄 인생 스토리를 듣는 강연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내츄렐의 새로운 뮤즈로 발탁된 이연희도 함께했다.
내츄럴 메이크업의 창시자 정샘물씨는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눈빛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을 강조하면서 눈동자 컬러와 유사한 시크 브라운과 퓨어 블랙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유했다.
청중을 사로잡는 화술 전문가인 나승연씨는 “여성리더의 매력적인 소통법”을 주제로 행사에 참석한 20, 30대 여성들에게 여성 리더십과 매력적인 소통방법을 전했다. 해외에서도 주목하는 한국여성들의 섬세함, 소통능력, 전문성, 아름다움 등을 강조했다. kuh@kukinews.com
美 “무슨 종교 믿나” 묻고 총기 난사해 10명 사망…올해 들어 45번째
노현희 “내가 나랏돈 써서 성형한 것도 아닌데… 좌절의 아이콘 됐다”
3루 주루 코치 판단 미스 때문에(?) 한화 가을잔치 멀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