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구현화 기자] 아이돌 그룹 24K의 멤버이자 안무가인 대일, 그리고 신인 여배우 이선빈이 함께한 댄스 퍼포먼스 영상이 화제가 된 가운데 그들이 신은 하이탑슈즈도 인기를 끌고 있다.
2일 업계에 따르면,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이 영상에서 대일과 이선빈은 완벽한 댄스 실력을 뽐내고 있다. Mnet의 댄스 배틀 오디션 ‘댄싱9’에서 TOP 20까지 오르며 실력을 증명한 바 있는 대일은 소문 그대로 힘의 완급조절과 선이 돋보이는 정확한 브레이크 댄스를 선보였다. 지난해 중국 드라마 ‘서성 왕희지’에 김태희와 함께 출연하면서 중화권에서 사랑받고 있는 이선빈 역시 완벽한 몸매,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동작을 보였다.
한편 둘의 춤과 더불어 확실한 존재감으로 눈길을 끄는 것이 바로 그들이 신은 하이탑슈즈다. 스파게티 면이 떠오르는 장식 등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춤의 느낌을 배가시키는 해당 제품은 휠라 헤리티지BB ‘스파게티’ 하이탑슈즈로 가을겨울 시즌에 맞춰 새로운 소재와 컬러로 구성된 제품이다.
유연한 아웃솔과 편안한 착화감 덕분에 자유로운 발동작을 할 수 있어 댄서들이 사랑하는 ‘스트릿 댄스 슈즈’로 꼽히고 있으며 이미 SNS상에서 여러 댄서들이 착용한 영상 및 사진으로 유명하다. 헤리티지BB ‘스파게티’ 하이탑슈즈는 1995년 미국 프로농구 NBA 스타 플레이어였던 제리 스택하우스(Jerry Stackhouse)의 시그니쳐 아이템. 올해 국내에 공개된 이후 완판과 재입고를 이어가며 휠라의 대표 스니커즈로 자리잡았다.
휠라 관계자는 "헤리티지BB ‘스파게티’ 하이탑슈즈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이선빈과 대일의 커플댄스 영상에 힘입어 판매도 잘 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해당 영상>
kuh@kukinews.com
美 “무슨 종교 믿나” 묻고 총기 난사해 10명 사망…올해 들어 45번째
노현희 “내가 나랏돈 써서 성형한 것도 아닌데… 좌절의 아이콘 됐다”
3루 주루 코치 판단 미스 때문에(?) 한화 가을잔치 멀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