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소비자들이 집중적으로 방문한 백화점과 할인점의 TV 판매가 급증하며 판매량이 전월 대비 2배 가량 늘어났다.
여기에 ‘TV SUPER WEEK’ 프로모션이 시작된 10월 첫 주말부터 판매가 크게 늘면서 10월 1일부터 14일까지의 판매 실적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0%, 전월 주 평균 대비 약 40% 이상 증가하며 올해 한 주간 판매 최고치를 기록했다.
10월 한 달간 진행되는 삼성전자 ‘TV SUPER WEEK’ 행사는 개별소비세 인하 대상 TV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인하 금액의 최대 2배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을, 개별 소비세 인하 대상이 아닌 행사 모델을 구매해도 10만원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을 제공한다. kuh@kukinews.com
[쿠키영상] '캥거루 케어의 기적' 680g 미숙아를 살려낸 눈물겨운 모성애
[쿠키영상] 우편배달이 즐거운 이유?
[쿠키영상] 싱겁게 끝난 결투, 구렁이 vs 악어 ‘무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