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구현화 기자] 서울신라호텔이 도심 속 특급호텔에서 실속있는 설 연휴를 위한 ‘홀리데이 와이너리’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신라호텔의 시그니처 상품인 ‘와이너리’와 호텔 숙박을 실속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한정기간 선보이는 모바일 전용 명절 패키지다. ‘와이너리’에서는 플라워 부티크의 전문적인 손길로 화려하게 연출된 공간에서 테마가 있는 공연과 와인, 그리고 다양한 음식들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번 명절에 선보이는 ‘와이너리’는 감성 싱어송라이터 ‘빌리어코스티(Bily Acoustie)’의 하우스 콘서트와 함께하는 ‘미스틱 와이너리(Mystic Winery)’이다.
매력적인 보컬에 팝 감성의 인디 음악, 그리고 뛰어난 기타 실력으로 빌리어코스티만의 색깔을 갖춘 하우스 콘서트는 다양한 와인과 풍성한 마리아주 안주를 맛볼 수 있는 ‘와이너리’와 함께 실시된다.
특히 이번 미스틱 가든은 화려하고 환상적인 플라워 데커레이션으로 마치 천상에 방문한 듯 신비로운 정원을 거니는 듯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치즈류를 비롯해 육류, 해산물, 채소로 구성한 콜드 디쉬와 핫디쉬, 디저트 등 풍성한 와인 마리아주 메뉴, 그리고 음식과 잘 어울리는 다양한 와인도 준비된다.
또한 이국적인 분위기의 어번 아일랜드 야외 자쿠지와 핀란드 사우나로 구성되어 있는 릴렉세이션 존 입장 혜택도 포함되어 있어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특별한 겨을의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설 패키지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진행하며 △디럭스 룸 1박 △미스틱 와이너리 입장 혜택(2인) △Relaxation Zone(핀란드 사우나와 야외 자쿠지)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혜택(2인) △발레 파킹 1회 무료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28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