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명절 보상 힐링 제품 할인판매
CJ오쇼핑은 설 명절 노고를 위로하기 위해 이달 초부터 본격적으로 뷰티, 다이어트, 명품 잡화 등 명절 보상 힐링 상품을 최대 81% 할인 판매한다.
설 연휴 나흘간(1월27일~31일) TV홈쇼핑 매출을 분석한 결과, 고객들은 이미용품과 보석, 다이어트 상품 등 나에게 투자하는 상품을 주로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얼굴 탄력 개선을 돕는 마스크 시트와 밴드로 구성된 ‘약손명가 리프팅 밴드 세트’, 2캐럿 보석이 박힌 목걸이와 반지로 구성된 ‘일리몬드 18K 반지 세트’, ‘밸런스핏 온열 운동기’, ‘슈블랑 망고다이어트’ 역시 전월 방송 대비 매출이 올랐다.
엄지족 쇼퍼들도 몰려들며, 연휴 나흘간 모바일 CJ몰의 매출은 전년(2016년 2월7일~10일) 대비 38% 가량 증가했다. 특히 나를 위한 선물로 ‘구찌 마몬트 마틀라세 숄더백’, ‘프라다 갤러리아백’ 등 명품 잡와 안마기, 족욕기 등도 꾸준히 매출이 증가하며 고객들의 선택을 받았다.
이에 TV홈쇼핑에서는 다이어트 상품과 뷰티, 패션 상품이 집중된다. 1일 아침 9시25분부터 늘어난 뱃살관리에 도움을 줄 건강식품 '독하게 하자 풋사과 다이어트 시크릿'(14만2200원)을 판매하고, 같은날 밤 11시50분에는 거칠어진 손을 예쁘게 가꿔줄 네일상품 '데싱디바’(7만9900원)와 '안나수이 향수'(8만5000원)를 선보인다. 3일에는 100% 천연 양가죽으로 고급스러운 '살라얀 무스탕'(119만원)을 낮 1시40분에 판매한다.
CJ몰에선 명품잡화와 뷰티상품, 안마기 등을 81%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는 '달콤 쇼핑 위로 위크' 기획전을 5일까지 연다. 구찌, 페라가모, 버버리 등 명품신상을 최대 66% 할인해 13만 20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는 한정특가 상품을 제안한다. 또 ‘나인웨스트 빈티지 부츠’(81% 할인가 7만9200원), ‘디올스킨 포에버 퍼펙트 쿠션’(5% 할인가 7만1250원) 등의 잡화 및 뷰티상품과 ‘바디프랜드 로즈마리 안마의자(163만원), ‘브레오 눈마사지기(10% 할인가 22만7790원)’ 등 건강 기기를 판매한다. 또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그 다음주에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2월 한 달간 4주 연속 구매 시 적립금을 추가로 제공한다.
NS홈쇼핑, 졸업과 입학 시즌 맞아 할인쿠폰 증정
NS홈쇼핑은 2월 1일부터 28일까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두근두근 새출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두근두근 새출발’은 NS홈쇼핑(TV), NS몰, NS모바일, NS쇼핑북, NS샵플러스(T커머스)에서 3만원이상 상품 1건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신 노트북과 NS적립금, TV방송상품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경품은 삼성노트북9 Always는 10명, NS적립금 10만원은 100명, 10%할인쿠폰은 1000명 등 총 1110명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하며, 당첨자는 3월 7일 15시 이후 NS몰을 통해 발표한다.
노트북과 적립금의 제세공과금(22%)은 당첨자 부담이며, 10%할인 쿠폰은 TV 방송 상품에 한해 3월 20일부터 4월 2일까지 총 14일간 사용 가능하다. 구매건 취소, 반품 시 당첨 취소될 수 있고, 중복 당첨은 불가하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동안 렌탈, 렌터카, 상조, 여행, 휴대폰 등 방송에서는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총 2천만원을 잡아라'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방송 중 상담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총 20명을 추첨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00만원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9일 NS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고, 제세공과금 22%는 당첨자 부담이다.
롯데홈쇼핑, 블루에어 신제품 할인판매
롯데홈쇼핑은 오는 2일 '최유라 쇼'에서 사물인터넷(IoT) 기능을 접목해 한층 진화된 실내공기 관리 시스템을 구현하는 블루에어의 신제품 '680i'를 저녁 9시 45분부터 80분간 첫 선 보인다고 밝혔다.
블루에어 최신 모델인 ‘680i’는 72m2에 달하는 실내 공간의 공기를 1시간에 5번씩 정화한다. 독보적인 '헤파사일런트' 기술과 개선된 디자인을 통해 다시금 미국가전제조사협회(AHAM)에서 청정공기공급률(CADR)에서 최고 수준을 인정 받았다. 스웨덴 특유의 미니멀하고 사용자 편의를 우선시하는 디자인은 새로운 터치 인터페이스를 반영하며 한층 업그레이드 됐다. 또한 사물인터넷(IoT) 기능과 업그레이드된 센서를 연동하는 자체 엡 'Blueair Friend"을 통해 실내 공기를 실시간으로 모니터하며 제품의 사용 범위가 한층 넓어졌다.
롯데홈쇼핑 정윤상 생활부문장은 “최근 중국발 황사 탓에 전국이 뿌연 미세먼지로 연일 몸살을 앓고 있는 만큼 성능 좋은 공기청정기에 대한 소비자들이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며, “블루에어 신제품으로 이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된 공기 정화 기능을 경험하고 집안 공기를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