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구현화 기자] 올리브영은 그루밍 제품 체험 기회 확대를 위해 유명 타투이스트 '노보(NOVO)'와 협업한 '올리브영 XOXO 키트'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노보’는 유니크한 타투 디자인 스케치로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유명 셀럽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최정상 타투이스트다. 올리브영은 2월 한 달간 '올리브영 XOXO 허그 앤 키스(Hugs and Kisses)'라는 테마로 세 차례에 걸쳐 노보의 아트웍이 담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협업마케팅을 통해 소장 가치는 물론 쇼핑의 재미까지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기획한 '올리브영 XOXO 키트'는 노보(NOVO)의 아트웍을 입힌 로맨틱 '하트 틴 케이스' 안에 보타닉힐 보에서 새롭게 출시한 남성라인 ‘아이디얼 포맨(IDEAL FOR MEN)’의 신제품 5종 샘플 또는 XTM스타일옴므, DTRT 등의 인기 남성화장품 샘플 4종이 각각 랜덤으로 구성됐다. 1일부터 3만 5천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매장에서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새로움을 원하는 고객과 ‘노보’의 자유분방하며 유니크한 감성이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이번 협업을 기획하게 됐으며, 이를 통해 선물하는 이와 받는 이 모두 만족할 것으로 기대된다” 며 “노보의 아트웍을 소장하고 올리브영의 인기 그루밍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다" 고 전했다.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