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8일 (화)
산타에게 편지쓰면...크리스마스에 답장이 와요

산타에게 편지쓰면...크리스마스에 답장이 와요

기사승인 2024-10-22 15:16:41
박효상 기자
tina@kukinews.com

22일 오전 서울 중구 우표박물관에서 관람객들이 '산타우체국의 손편지 답장'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 오는 22일부터 12월 31일까지 크리스마스를 맞아 서울중앙우체국 우표박물관에 '산타 우체국'을 운영한다. 산타 우체국은 산타클로스와 루돌프, 선물상자 등으로 장식된 공간에 포토존, 소원 트리, 산타 우체통 등으로 성탄절 분위기를 연출했다.

우정사업본부는 다음 달까지 산타클로스에게 편지를 보내면 산타로부터 크리스마스 시기에 답장을 받을 수 있는 '산타에게 편지쓰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산타에게 편지를 쓰고 우표를 붙여서 산타 우체국 주소(서울시 중구 소공로 70)로 편지를 보내면 된다.

산타의 손 편지 답장에는 '2024 브레드 이발소' 씰이 동봉된다.

사진=연합뉴스 

박효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트럼프, 中 보복 관세에 다시 맞불…“50% 추가관세…다른 나라와는 즉시 협상”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7일(현지시간) '맞불 관세'를 발표한 중국에 대해 50%의 추가 관세 부과를 경고하면서 중국 이외의 다른 나라들과는 즉시 관세에 대한 협상을 시작하겠다고 밝혔다.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인 트루스소셜에 “8일까지 중국이 34% 관세를 철회하지 않으면 미국은 중국에 50%의 추가 관세를 부과할 것”이라고 경고했다.이어 그는 “미국에 보복 관세를 부과하는 어떤 국가든 더 높은 추가 관세를 물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