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쿠키뉴스] 최문갑 기자 = 충남 논산시 벌곡면 소재 기독대안 명문인 벨국제아카데미(교장 이홍남)이 2022학년도 중-고 신입생 입학설명회를 오는 11일 오후 2시 이 학교 국제관 4층 강당에서 연다.
입학설명회에는 사전 신청자만 참여 가능하다. 이날 입학설명회에 유튜브로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문의는 벨국제아카데미 ☎ 041) 733-6514번이다.
벨(BEII)이란 'Biblical Education for Life and Leadership'의 약자다. 성경적인 교육으로 성숙한 삶과 실력 있는 리더를 세워간다는 의미다.
16년 역사의 벨국제아카데미는 학교표어를 ‘성경교육이 세상교육을 압도한다’로 정했다. 벨학교 교훈은 ‘성경 안에서 탤런트를 최대한 발휘, 열방을 품어라’이다. 교육목표는 △하나님을 사랑하는 사람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사람 △하나님이 주신 탤런트를 최대한 발휘하는 사람이다.
이홍남 교장은 “성경 마가복음 12장 28~34절에는 하나님 사랑과 이웃사랑, 5가지 사랑의 법칙을 들려준다”면서 “성경의 5가지 사랑을 가능케 하는 마음의 힘, 지혜의 힘, 몸의 힘, 자기관리의 힘, 인간관계의 힘을 키워주는 게 벨학교의 독특한 교육 커리큘럼”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세상 교육의 중심인 성적보다 하나님 말씀을 우선하는 교육이라야 이 시대가 살 수 있다”면서 “하나님의 유능한 인재들을 배출해온 벨학교에서 많은 학생들이 함께 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mgc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