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수목원·정원문화 대국민 소통 나서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수목원·정원문화 대국민 소통 나서

'2021 대한민국 산림박람회' 참가... MZ세대 온라인 채용 설명회도

기사승인 2021-10-18 17:45:56
‘2021 대한민국 산림박람회’ 포스터.

[세종=쿠키뉴스] 최문갑 기자 = 산림청 산하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사장 류광수·한수정)은 18~20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2021 대한민국 산림박람회’에 참가, 국민과 실시간 소통에 나선다.

18일 한수정에 따르면, 산림청이 주최하고 한국임원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에서 한수정은 온라인 산림홍보관 내에 홍보관 부스를 마련, 대국민 소통에 나설 예정이다. 

한수정은 이를 위해 온라인 홍보관 내에 한국판 그린 뉴딜, 정원드림 프로젝트 등 수목원·정원과 관련한 다양한 홍보콘텐츠를 마련했다. 

한수정은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인사 채용 담당자가 직접 참여하는 MZ세대 토크콘서트 및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통해 인사·채용과 관련한 각종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류광수 이사장은 “이번 산림박람회를 통해 수목원·정원 문화를 국민에게 적극적으로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며“앞으로도 국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유관 기관 박람회와 전시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2021 대한민국 산림박람회는 산림정책-산림·임업·임산업 현장을 연결하는 소통의 장이다. 18일에는‘희망산촌의 오늘과 내일’, 19일 ‘우리가함께 그려가는 미래 K-Forest’, 20일 ‘지속가능한 우림산림의 경영과 지역임업의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열린다.

mgc1@kukinews.com
최문갑 기자
mgc1@kukinews.com
최문갑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