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단신] 블랙야크, 한지 소재 ‘폴로 티셔츠’ 출시 外

[아웃도어 단신] 블랙야크, 한지 소재 ‘폴로 티셔츠’ 출시 外

기사승인 2019-06-12 16:18:03 업데이트 2019-06-12 16:18:05

◎블랙야크, 천연 한지 소재 ‘폴로 티셔츠’ 시리즈 출시=블랙야크는 천연 한지 소재를 적용한 ‘폴로 티셔츠’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닥나무로 만든 천연 한지 섬유를 적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한지 섬유 특유의 항균, 소취, 흡한속건 등 기능이 뛰어나 무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또한 식물 유래 소재로 피부자극 최소화 및 알러지를 예방하며, 촉감이 부드러운 것도 특징이다.

대표 제품인 ‘M하이든폴로티셔츠’는 기본형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나 가벼운 레포츠웨어로도 입기 좋은 폴로 티셔츠다. 남성용에는 어깨 라인 로고프린트를, 여성용에는 카라 안쪽 필기체 로고 프린팅을 더해 포인트를 줬다.

선염 스트라이프 디자인으로 세련된 느낌을 더한 ‘M아카이브폴로티셔츠’는 여름철 기능성 쿨비즈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폴로 티셔츠다. 옷깃 끝이 말리는 현상을 방지하는 요꼬에리 타입을 적용해 옷맵시를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이번 폴로 티셔츠 시리즈는 천연 한지 소재의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춰 활용도가 높은 친환경 제품”이라며 “다가오는 무더위에 대한 대비와 최근 친환경 제품에 대한 소비가 증가하는 만큼, 올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블랙야크는 제품 전 생산 과정에서 동물 복지 기준을 준수한 RDS(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을 적용한 다운 제품을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여기에 친환경 리사이클 나일론 섬유와 친환경 비불소계 발수제를 적용한 ‘야크 그린(YAK GREEN) 2.0’ 등 친환경 기술이 적용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이더, 가볍고 손쉽게 즐기기 좋은 ‘2019 캠핑용품’ 출시=아이더는 누구나 부담 없이 캠핑을 즐길 수 있도록 손쉬운 사용법과 휴대성은 물론 디자인까지 두루 갖춘 실용적인 캠핑용품 3종을 12일 선보인다.

아이더 ‘팝업텐트’는 폴대 연결을 통한 구조적인 설치 및 해체 없이 던지면 펴지는 3인용 원터치 팝업 텐트다. 기존 팝업텐트보다 측면 오픈면을 확장 디자인하여 쾌적함을 향상시켰다.

이 제품은 바닷가 혹은 공원 등 야외에서 간편하게 그늘막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생활방수가 가능하며 스카이뷰 설계로 하늘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기에 좋다. 가벼운 무게(2.35kg)로 인해 휴대는 물론 수납 및 보관이 용이하다. 색상은 심플함이 돋보이는 다크 네이비와 베이지 2종이다.

아이더 ‘솔로텐트’는 설치가 손쉬운 1~2인용 비박텐트다. X자 구조의 메인폴 구성으로 혼자서도 무리 없이 설치 가능하도록 디자인됐다. 텐트 천장과 입구 부분에 메쉬 소재를 적용해 바람이 잘 통하도록 해 무더운 여름철 텐트로 제격이다. 본체와 플라이 부분은 분리 사용이 가능하다. 초경량 무게(2.19kg)로 혼자 즐기는 캠핑이나 백팩킹에 제격이다. 색상은 블랙(Black) 1종으로 출시됐다. 

아이더 ‘카티즈 쉐이드 3’는 해변이나 공원에서 가벼운 피크닉을 즐길 때 활용하기 좋은 그늘막이다. 원터치 형식으로 설치와 해체가 손쉽다. 낮잠을 즐기거나 해수욕을 위해 옷을 갈아 입을 때 그라운드 시트를 본체와 버클로 연결하여 4면이 차단된 가림막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본체 양측면 하단에 모래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을 배치해 텐트를 바닥에 고정하기 위한 팩을 박을 수 없는 장소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색상은 산뜻함이 강조된 스카이 블루 1종이다.

아이더 용품기획팀 유희봉 팀장은“아이더가 이번 시즌 선보인 캠핑용품은 전문적인 캠핑 지식이 없는 이들도 손쉽게 설치 및 해체가 가능함은 물론 휴대가 편리하고 세련된 디자인까지 갖춰 일상 속에서 가볍게 캠핑 라이프를 만끽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라고 말했다.

◎레드페이스, 레깅스 등 다양한 스타일의 ‘파워플렉스’ 팬츠 출시=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여름철 야외활동시 뛰어난 신축성과 착용감으로 활동성과 패션 지수를 한층 올려주는 여성용 아웃도어 팬츠인 ‘파워플렉스 팬츠 시리즈’를 선보인다.

레드페이스의 ‘파워플렉스 팬츠’는 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여름철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고, 바디라인을 날씬해보이게 잡아주는 슬림한 핏감이 특징이다.

레깅스는 산행, 워킹 등 아웃도어 활동부터 요가나 헬스 등 실내 운동을 할 때에도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운동하는 여성들로부터 활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다.

레드페이스의 이번 시즌 레깅스 상품으로는 기본 디자인의 ‘플렉스 컴포트 우먼레깅스’와 일체형치마가 부착된 ‘플렉스 쿨 스커트 우먼레깅스’가 있다.

‘플렉스 컴포트 우먼레깅스’는 파워플렉스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우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허리밴드가 탄탄하게 디자인되어 복부의 군살을 잡아줘 몸매 보정 효과가 있다. 또한 봉제선을 최소화하고, 타이트 핏으로 더욱 매끈한 실루엣을 연출하도록 한 제품이다.

‘플렉스 쿨 스커트 우먼레깅스’ 역시 파워플렉스 소재를 사용했으며, 스판 소재의 일체형 스커트가 부착돼 있어 엉덩이를 가려주기 때문에 별도의 팬츠를 착용하지 않아도 활동이 자유롭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파워플렉스 소재는 신체를 편안하게 감싸주는 4-way 스트레치 기능을 갖춰 착용감이 편안하며, 내구성과 내마모성이 우수하다. 또 여름철 땀을 흘리거나 비가 내려도 습기로부터 쾌적한 피부상태를 유지시켜준다.

여름철에는 팬츠의 디자인과 색상은 물론 9부, 7부 등 기장까지도 선택의 폭이 넓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스포트 컴포터블 9부 우먼팬츠’는 편안한 착용감과 멋스러운 핏으로 야외활동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하게 연출하기 좋은 조거 팬츠 제품이다. 팬츠 밑단에 밴드 시보리를 사용해 팬츠의 길이감도 조절할 수 있고, 밑단이 흘러내리지 않아 조깅을 즐기는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허리에 스트링이 있어 사이즈 조절에도 용이하다. 팬츠는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을 가졌으며, 색상은 블랙과 차콜이 있다.

‘플렉스 미라클 7부 우먼팬츠’는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한 등산바지로 편안한 착용감을 물론, 기존 등산바지 보다 한층 슬림한 실루엣이 돋보인다. 무릎 바로 아래까지 내려오는 7부 기장으로 여름철 시원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 파워플렉스 소재를 적용해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도 끈적임 덜한 쾌적함과 뛰어난 신축성으로 다양한 움직임에도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여성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바디라인과 편안한 움직임을 위한 활동성 좋은 소재를 갖춘 여성 아웃도어 팬츠를 꾸준히 기획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