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24일 (월)
장신영, 연예인 CEO 대열 합류…쇼핑몰 오픈

장신영, 연예인 CEO 대열 합류…쇼핑몰 오픈

기사승인 2011-11-14 11:42:00

[쿠키 연예] 배우 장신영이 여성 쇼핑몰을 오픈하며 연예인 CEO 대열에 합류했다.

장신영은 14일 여성의류 쇼핑몰 ‘샵바이올로(Shop by olor)’를 런칭했다. 장신영은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았다”며 “방송하면서 쌓아온 패션 팁과 정보 등 나만의 패션 노하우를 패션에 관심 있는 여성들과 공유하고 싶다는 생각으로 오픈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평상시에도 누구나 입을 수 있는 대중적인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컨셉트를 정하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양한 여러 가지 코디법을 제시할 것”이라며 “최대한 소비자를 위해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브랜드로, 타 업체와는 차별화 전략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싶다”는 당찬 포부를 전했다.

장신영은 틈틈이 직접 쇼핑몰 기획과 운영 및 피팅 모델과 포장, 배송까지 도맡아할 계획이다. 장신영은 SBS 아침드라마 ‘태양의 신부’와 E채널 드라마 ‘여제’에 출연하며 바쁜 연기 활동을 보이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신속한 신약 급여 약속했는데”…축소 우려 나오는 지원제도

최근 바이오헬스혁신위원회가 출범하고 ‘신약 혁신 가치 반영’, ‘중증·희귀질환 치료 보장성 확대’ 등의 내용을 아우른 2차 건강보험종합계획이 발표되면서 환자 중심 보건의료정책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다. 정부는 정책 사각지대에 놓인 환자들을 위해 신약이 신속하게 등재 될 수 있도록 제도를 도입하고, 치료제의 건강보험 적용을 확대하기 위해 재정을 적극 투입하겠다고 밝혔다. 힘든 투병 과정으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