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26일 (수)
엄지원의 고백 “내 통장 잔액은 마이너스…”

엄지원의 고백 “내 통장 잔액은 마이너스…”

기사승인 2012-01-05 17:33:00

[쿠키 문화] 배우 엄지원이 ‘마이너스 통장’을 쓰고 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엄지원은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TAXI)’ 녹화에서 “3000만 원짜리 마이너스 통장을 쓰고 있다”며 “여배우는 돈을 잘 벌거라고 생각하는데 그렇지 않다.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는 분들이 더 많이 번다”고 말했다.

이에 MC 이영자가 “CF와 드라마, 영화에서 활약하는 스타라 돈이 많을 줄 알았다”고 말하자, 엄지원은 “언제쯤 마이너스 인생에서 벗어날지 의문이다”고 대답했다.

또 이날 엄지원은 “솔로로 지낸 지 7년이 넘었다”며 “올해는 무조건 결혼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엄지원이 출연한 ‘현장토크쇼 택시’는 5일 밤 12시20분 tvN 에서 방송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팀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안덕근, 美 행정부 인사들 면담…“관세조치서 최대한 보호”

안덕근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은 미국 행정부 핵심 인사들을 만나 미국의 관세 조치에 있어 한국 기업들을 최대한 보호할 수 있는 방향을 협의하겠다고 밝혔다.안 장관은 26일 오전 미국 방문을 위해 찾은 인천공항 출국장에서 기자들을 만나 이번 방미 활동 계획에 대한 질문에 이 같이 답했다. 안 장관은 미국이 철강, 자동차, 반도체 등 한국의 수출 주력 상품에 대해 관세 부과를 예고한 것과 관련해 “산업계별로 다양한 입장이 있어 여러 채널을 통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