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25일 (화)
엄지원의 고백 “내 통장 잔액은 마이너스…”

엄지원의 고백 “내 통장 잔액은 마이너스…”

기사승인 2012-01-05 17:33:00

[쿠키 문화] 배우 엄지원이 ‘마이너스 통장’을 쓰고 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엄지원은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TAXI)’ 녹화에서 “3000만 원짜리 마이너스 통장을 쓰고 있다”며 “여배우는 돈을 잘 벌거라고 생각하는데 그렇지 않다.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하는 분들이 더 많이 번다”고 말했다.

이에 MC 이영자가 “CF와 드라마, 영화에서 활약하는 스타라 돈이 많을 줄 알았다”고 말하자, 엄지원은 “언제쯤 마이너스 인생에서 벗어날지 의문이다”고 대답했다.

또 이날 엄지원은 “솔로로 지낸 지 7년이 넘었다”며 “올해는 무조건 결혼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엄지원이 출연한 ‘현장토크쇼 택시’는 5일 밤 12시20분 tvN 에서 방송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팀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편의점 ‘안면인식 결제’ 확산…단말기 보급·상용화 과제는

# 지난 24일 방문한 서울 강남구 역삼동 GS25 지에스강남점. 매대 앞에는 안면인식 결제 서비스인 ‘페이스페이’가 시범 운영되고 있었다. 고객이 물품 계산을 위해 단말기 앞에 섰고, 편의점 직원이 물품에 바코드를 찍었다. 이후 고객이 계산대에 비치된 단말기에 얼굴을 갖다 대자 결제가 이뤄졌다. 얼굴 인증부터 결제까지 걸린 시간은 단 1초 정도. 눈 깜짝할 새 결제가 끝났다.이제 안면인식 결제 시스템으로 편의점에서도 지갑 없이도 빠르고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