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24일 (월)
소망화장품 브랜드숍 ‘오늘(ONL)’ 3월 론칭, 모델로 최강희 발탁

소망화장품 브랜드숍 ‘오늘(ONL)’ 3월 론칭, 모델로 최강희 발탁

기사승인 2013-03-07 09:58:01
[쿠키 생활] 소망화장품의 첫 브랜드숍인 ‘오늘(ONL)’이 3월 말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소망화장품의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늘(ONL)’은 패셔니스타 최강희를 뮤즈로 선정하고 오는 3월 말 브랜드숍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최강희는 연예계 대표적인 동안 배우로, 밝고 귀여운 이미지와 투명한 피부, 센스있는 패션감각으로 20~30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손꼽힌다. 동안 미모와 함께 현재 방영중인 7급 공무원 드라마 등 다수의 작품에서 최강희 특유의 감성적이고 독특한 매력을 발산해 왔다.

특히 젊은 층은 물론이고 다양한 세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솔직하고 자유로우면서도 원칙이 있는 그녀만의 매력이 ‘오늘(ONL)’의 모델로 제격이었다는 것이 본사측 설명이다.

‘오늘’의 마케팅팀 관계자는 “신규 브랜드 오늘에 대해 아직 구체적으로 말할 단계는 아니지만 기존 브랜드샵과는 다른 모델선정 기준에서 알 수 있듯이 여태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컨셉의 브랜드가 탄생할 것”이라며 “화장품에 생활이라는 코드를 녹여내 새로운 컨셉을 창출했다”고 말했다. 국n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고물가 속 가성비가 대세…대형마트·편의점 ‘PB 전쟁’ 활활

고물가 현상이 지속되면서 가성비를 앞세운 자체브랜드(PB) 상품 수요가 늘고 있다. 대형마트, 편의점 등 유통업계는 브랜드 개편과 신제품 출시 등을 통해 PB 상품 강화에 나서고 있다.24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은행 ‘소비자동향조사 결과’에서 이달 소비자심리지수(CCSI)는 95.2로, 전월 대비 4.0포인트 상승했다. 소비자심리지수는 지난해 12월 계엄 사태 여파로 12.3포인트 하락했지만 지난달 3.0포인트 반등한 데 이어 이달 상승세를 이어갔다. 다만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