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24일 (월)
소망화장품 브랜드숍 ‘오늘(ONL)’ 3월 론칭, 모델로 최강희 발탁

소망화장품 브랜드숍 ‘오늘(ONL)’ 3월 론칭, 모델로 최강희 발탁

기사승인 2013-03-07 09:58:01
[쿠키 생활] 소망화장품의 첫 브랜드숍인 ‘오늘(ONL)’이 3월 말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소망화장품의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늘(ONL)’은 패셔니스타 최강희를 뮤즈로 선정하고 오는 3월 말 브랜드숍 론칭을 준비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최강희는 연예계 대표적인 동안 배우로, 밝고 귀여운 이미지와 투명한 피부, 센스있는 패션감각으로 20~30대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손꼽힌다. 동안 미모와 함께 현재 방영중인 7급 공무원 드라마 등 다수의 작품에서 최강희 특유의 감성적이고 독특한 매력을 발산해 왔다.

특히 젊은 층은 물론이고 다양한 세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솔직하고 자유로우면서도 원칙이 있는 그녀만의 매력이 ‘오늘(ONL)’의 모델로 제격이었다는 것이 본사측 설명이다.

‘오늘’의 마케팅팀 관계자는 “신규 브랜드 오늘에 대해 아직 구체적으로 말할 단계는 아니지만 기존 브랜드샵과는 다른 모델선정 기준에서 알 수 있듯이 여태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컨셉의 브랜드가 탄생할 것”이라며 “화장품에 생활이라는 코드를 녹여내 새로운 컨셉을 창출했다”고 말했다. 국n민일보 쿠키뉴스 장윤형 기자 vitamin@kukimedia.co.kr
장윤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신속한 신약 급여 약속했는데”…축소 우려 나오는 지원제도

최근 바이오헬스혁신위원회가 출범하고 ‘신약 혁신 가치 반영’, ‘중증·희귀질환 치료 보장성 확대’ 등의 내용을 아우른 2차 건강보험종합계획이 발표되면서 환자 중심 보건의료정책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졌다. 정부는 정책 사각지대에 놓인 환자들을 위해 신약이 신속하게 등재 될 수 있도록 제도를 도입하고, 치료제의 건강보험 적용을 확대하기 위해 재정을 적극 투입하겠다고 밝혔다. 힘든 투병 과정으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